오랜만에 펜선 실력좀 복귀할 겸 해서 그려보았다. 펜선따기는 사람이 할 짓이 아님을 알 수 있다... 타블렛 만세.

(막상 그리고보니 은근 육덕지...ㄴ다기에 원본이 저런데... 다른 일러스트쪽엔 좀 귀엽게 나오지만'ㅅ')


참고로 위 캐릭터에 대해 소개하자면...



WordGirl (워드걸. World가 아니다 MS워드할때 그 Word)

" 10살 소녀 Becky Botsford가 WordGirl이라는 사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Becky가 어렸을 때, Becky가 탄 우주선은 지구에 충돌하게 되고, Tim과 Sally에게 입양되어 자라지만 Becky는 자신의 존재를 절대 알리지 않습니다.

Becky는 하늘을 날고, 강철을 구부릴 수 있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넓은 어휘력 등의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ranny May 등의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놀라운 어휘 초능력을 발휘합니다.

5~9세의 아이들을 타겟으로 영어 어휘력을 증진시키고자 고안된 작품입니다. "

...는 출처:Kids1(키즈원, IPTV 어린이 채널)...홈페이지 번역하기 귀찮은 시점에 국내쪽에 적어놓은게 있어서 다 긁어봄. [링크]



천조국 미국 공영방송 PBS 홈페이지 및 동영상 좀 자료 긁어모으려다 오오 캐릭터 맘에 드는데, 이런 애니가 있구나...싶어서 저거 자료 좀 긁어봄. 뭐 구글검색하면 좔좔나오지만....(물론 지뢰도 섞여나오고)

근데 제가 왜 딱히 이 캐릭터에 이끌리는지는 미스테리-ㅅ- 단순히 슈퍼맨 패러디라기엔...아아 제 취향은 안드로메다.

덤으로 애니 특성상 더빙 가능성은 안드로메다. 자막으로 보냈음 보냈지.


그림도 검색하는김에 동영상도 긁어보았는데 그중 압권은

PBS의 뉴스 프로그램 NewsHour의 앵커(라기엔 현재는 건강상 자주 안나오시는) Jim Lehrer씨와의 인터뷰 영상...뭐야 이거 무서워.

(물론 당연히 공식이다.)


밑은 보너스.



Posted by y___co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