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MBC - 엠비씨네 안에 1층에 자리잡았던 게임랜드21 (대양서적 위에 있는거랑 다른 곳) 이 사라졌습니다..(는걸 내가 뒤늦게 깨달은건지...는르겠다.)

한때 여기서 드럼 5th 많이 플레이 했었는데...지못미.






어쨌든 나는 진주MBC 엠비씨네 지하로 내려가...면서 (진주문고 들릴려고)


새 오락실인가...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때까진 진주 엔터라는 것도 몰랐어요. 으엌)


거기서 나데시코락이 울러퍼지길래, "어? 유비트가 들어왔나? 아님, 드럼 V7?"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와보니...















으아아아아씨ㅏㅍ바 팝픈이 들어왔엉 흐어엏어어허어허어허엉흐ㅏ으항흐ㅏ으으ㅏㅇㅎ하ㅡㅎㅎ흐ㅏ

그것도 팝픈모험 하아하ㅡㅏ으항하ㅡ아ㅡ하으하으허ㅏㅡㅏㅇ흐ㅏ읗항흐핳으ㅏㅇ흐ㅏㅇ항흐ㅏㅇ흐ㅏㅇ흐ㅏㅇ흐ㅏㅎ으ㅏㅇ

심지어 아니멜로기체 흐ㅏ앙흐하ㅡ으ㅡ하아핳으ㅇ 부왘을 크게 울려라아아아아아ㅏ앙하아하아항ㅎ하아아ㅏ
 



알고보니 이곳이 새로들어온(지 얼마 안된 듯한) 진주 엔터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서울 신촌, 부천, 대구 동성로에 있는 그 엔터 맞습니다. 공식홈에 안나와서 그렇지)

공식홈 -> http://www.enter.co.kr/


바로 플레이 ㄱㄱ.



그리고 성꽈.
전 30대를 겨우깹니다.

세번째 익스퍼트...으아아아아아ㅏㅏ아아랗앙하ㅏㅇ하앟아라ㅏㅇ하ㅏㅏ라아 1배드로 풀콤실패. (물론 4개다 노멀-_-)




단점

익스퍼트 제외한 전 2스테이지인게 에러. (매미없는 스테이지개수. 익스퍼트만 파게 생겼다.) (현재 3스테이지로 변경)

그러고보니 유비트랑 드럼, 리플렉, 심지어 테크니카2도 없는게 에러. (아직 다 안들여온건지...) (현재 유비트 니트 1대는 들여놓은 상태)

대신 펌프 FIESTA EX (꼬마용(?)도 있음), EZ2DJ BE, 태고의달인(버전 까먹음) 은 있심.
Posted by y___co_


티스토리 툴바